장미 비누꽃다발로 시들지않는 영원함을 선물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얼마전 여자친구생일때 선물과 함께 줄 꽃다발을 찾다가

천안 아산에 비누꽃다발을 파는곳을 찾았습니다.

 

비누꽃파는곳!

호서대 아산캠퍼스 벤처창조융합관 410호

스테이플라워

TEL : 010-2397-7056

(예약,전화제작주문 권장)

택배가능!

 

 

호서대학교 안에 위치하고있습니다.

가는길 내내 여기가 맞나 생각했었네요 ㅎㅎ

 

저는 예약을하지않고 인터넷을 검색하다 발견해서

그날 바로 찾아갔는데 하필이면 휴일이였습니다.

 

 

그래도 마음씨 좋은 사장님께서 와주셨고

좋은구매를 할수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사장님

다음부턴 예약하고갈게요!

 

 

 

 

 

샵에 가보니 정말 다양한꽃들이 있었어요

장미꽃50송이 꽃바구니 카네이션 등등 

꽃집에서 파는것보다 더욱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꽃들과 향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께서 미리 주문예약을 했으면 제가원하는

예쁜 꽃다발을 만들어주셨을텐데 라며 아쉬워하셨어요 :(

 

 

 

 

 

샘플로 만들어져있는 비누장비꽃다발을 구매했는데

너무 마음에들었어요!

 

 

 

 

 

구매후 주차장에서 찍어봤어요.

 

일반 조화랑은 다르게 실제 꽃에서 나는 향기를

품고있어 정말 실제꽃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꽃잎의 퀄리티또한 대단하고 가격도

생화보다 훨씬 저렴해서 만족하고 구매했습니다.

 

실제로 장미냄새도 은은하게 나서 집에둬도

인테리어도 살고 아주 좋아요

 

 

 

 

 

 

 

 

 

비누꽃다발 외 다양한종류의 비누꽃을

제작하고 계시니 

 

 

스테이플라워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tay.flower/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스테이플라워 인스타그램에 가셔서

예쁜 이미지를 고르신 후 제작주문을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비누꽃으로 영원히 지속되는

아름다운 꽃선물 전해보세요~

 

 

 

+ Recent posts